진짜 그게 아무 거리낌이 없어?? 신기해서..무슨 그 사람이 역대급 전국민 인정하는 사위감인데전배우자가 ㅁㅊㄴ이라 상대과실 100으로 이혼한게 아닌이상나는 굳이... 세상에 이성이 걔만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