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8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6

[잡담] 자연분만 할때 회음부를 이렇게 많이 자른다고..?(사진주의) | 인스티즈저러니까 아프지 ㅜㅜㅜ 심지어 울엄는 나 낳았을때 의사가 대충 꼬매놔서 생리만 하면 그 부분이 헌댔음 ㅜㅜ 진짜 절대 못 낳아...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낳지마... ㅠㅠㅠ 진짜 우리 평생 애기낳지말자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니 어떡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 사랑해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ㅡ.ㅡ 의사놈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님 똥꼬까지 찢어져 버려서 차라리 저렇게 절개 하는게 낫댔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제왕절개가 답인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왕절개 기술 발전 기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로로 길게 절개하면 항문까지 걸려서 나중에 봉합하고도 변 흐르거나 하는 부작용 생기는 경우도 있어서 그러는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중학생 때 기가쌤이 말씀해주셨는데 진통이 너무 심해서 자르는 건 아픈줄도 모른다고 하셨었어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물때 아프고 힘들다고 하더라구 ㅜㅜㅜ 오로 때문에 계속 습해서 잘 아물지도 않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 듣기만 해도 무섭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라도.. 아픈줄 몰라용... 배가 넘 아파서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꼬매고 나서도 금방 낫더라구요 인체으ㅣ 신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저거 안느껴지는데.. 필요한만큼만 하는듯 절개하는지도 몰랐어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은 약 좋아져서 3일이면 ㄱㅊ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존경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배가 너무아파서 회음부 절개는 느낌도 안난다고 하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출산 고통이 너무 심해서 잘라도 모른다고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도 무서움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취 없이 잘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여자가 한국에서 출산했다가 회음부 잘라놨다고 고소하고 그랬지 않음? 저거 졸라 구시대적인 방법이라함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은 안 잘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뿐만 아니라 대다수 나라가 안자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애초에 애 낳을때 자세부터 바꿔야 한다고 봄. 산모가 완전히 드러누워서 애 낳는게 애가 잘 안나오는 자세임. 수중출산 등 처럼 아예 서서 하거나 아님 등받이를 높여서 자세를 바꿔서 출산을 해야 애도 잘나오고 산모도 고통이 덜하지 좀 더 빨리 끝나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서양인하고 동양인하고 체구가 달라서 다른 나라는 안하는걸로 아는데 서양인은 골반이 크고 애기 머리가 작은데 동양인은 그 반대라서 어쩔 수가 없다고...일본은 의외다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핑계임 일본이랑 중국은 그럼 왜 회음부 절개율이 낮은데.. 걍 무조건 병원입장에서 빨리 빨리 출산시키려고 메뉴얼 만들어서 하는 것일 뿐임
출산 호흡법? 마사지 이런 거 병원에서 가르쳐주지도 않고 산모가 일일이 알아보고 써먹어야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6에게
출산 호흡법을 병원에서 알려주는게 아니구나? 당연히 알려주는건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4년도 기사 보니까 무조건 자르는 건 아니고 회음부 이완이 잘 안되거나 산모가 힘이 약하거나 태아 머리가 꼈을 때만 자른대 보통 50프로 이상이 절개 안한다고 하는 걸로 봐서 거의 반반인가봐 근데 회음부 절개 안해도 머리 나오면서 찢어져서 봉합을 하긴 해야 한대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홀리씻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우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미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 한명만 낳을꺼면 제왕 추천임
난 갠적으로 진짜 할만했음 성형보다 안아픔
근데 후유증이 좀 가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배가 너무아파서 아픈지도모른다 이런 댓글 많이봤는데 사람마다 다른듯... 우리언니는 겁나 아팠대 조리원가서도 계속 아팠다고함 회음부통증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렇게 자르는건 의사가 편한거고 근육 결대로 찢어지는게 회복 빠르댔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자연분만했는데 저거 자르는거 고통도없음 ㅋㅋㅋ 걱정안해도됩니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보기만 해도 아파 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너무아파보여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좀더 출산이 산모 친화적으로 바뀌면 좋겠다.. 뭔가 산모가 덜 아플 방법은 없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산모 보호하려고 자르는거임… 안자르면 잘못하면 항문까지 터져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엄마 분만할 때 의사가 항문까지 잘못 잘라서 무슨 봉합?하는 수술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자르면 지저분하게 찢어져서 더 회복 힘들다더라..ㅠㅠㅠ 제왕하자니 또 후불제 고통이래서 무섭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사람도 팬더 새끼 사이즈로 낳아야하는데..인간적으로 저 조그만 자궁으로 큰 머리와 몸이 나온다는게 말이 안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
2:49 l 조회 1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
2:48 l 조회 3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3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5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4
2:47 l 조회 11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11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11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10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2
2:45 l 조회 9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4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8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9
2:44 l 조회 27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2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32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55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41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