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어지간한 긴바지보다 말라보이는거 같고
나 다리 안긴데 발등 보이는 신발 신으면 ㄱㅊ아
포멀하고 여성스러운 느낌, 캐주얼한 느낌 다 잘어울림
블라우스랑 입어도 ㄱㅊ구 나시+가디건이랑 입어도 ㄱㅊ구... 너무 박시한 탑 아니면 다 매칭가능
카프리 이것저것 피팅해보고 반품도 해봤는데
일단 레깅스 재질은 너무 부담스럽고 슬랙스는 뜨는 부분에 이상하게 주름져서 면재질이 나았고
너무 하이웨이스트면 허리~골반 라인이 제대로 안잡히고 골반이 좁아보여서 미드라이즈가 좋은거 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