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솔직히 후자가 더 무섭지않아..?


후자는 아예 내 배를 가르는데 막 위랑 장 이런거 다 보일정도로

가르는거잖아 너무 충격적임


대표 사진
익인1
위장까지는 안 보일듯 밑에만 절개하는 거니까 근데 둘 다 무서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마취하니까 모르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연분만은 진통 과정부터 회음부 절개하고 꼬매눈 거까지 모든 과정에서 맨정신이어야 되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새는 그렇게 많이 안가름 딱 자궁 바로 위에 최소절개로 해서..... 마취는 사실 전신마취 아니라서 애 나올때까지는 배 밑으로만 마취상태긴 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그렇게까지 절개 안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왕이 출혈량도 더 많고 위험하긴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무섭다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왕이 엄청 큰 수술이긴 해 ...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는 비 소나기 마냥 내리더라도
06.25 22:54 l 조회 7
이 손님 조현병 인걸까??9
06.25 22:54 l 조회 22
야선 또 심상치가 않네1
06.25 22:54 l 조회 41
이시간에 간식 먹으면 에바겠지..곧 잘거임2
06.25 22:54 l 조회 15
배고파서 김 주워먹는 중…
06.25 22:53 l 조회 9
보부상들 혹시 백에 여분의.팬티 챙기니??7
06.25 22:53 l 조회 35
우울증 약 먹는 친구들아ㅜㅜ7
06.25 22:53 l 조회 20
아웃백 맛있어?
06.25 22:53 l 조회 7
27살에 성형하는거 의미 없을까6
06.25 22:53 l 조회 77
정확히 회피형이
06.25 22:53 l 조회 14
일본 축구 어디까지 올라갈꺼같아??
06.25 22:52 l 조회 6
사회성 떨어지는데 회사 다니는 익 있어?14
06.25 22:52 l 조회 112
롯데 아쿠아리움 vs 코엑스 아쿠아리움 1
06.25 22:52 l 조회 15
주식 질문 (주린이도 아님 걍 주식 모르는 사람 1) 4
06.25 22:52 l 조회 67
회사 동료가 쪽지로 업무 화이팅 하고 남겨놓으면 싫을까? 10
06.25 22:51 l 조회 43
올리브영 별거 다 판다
06.25 22:51 l 조회 30
얼굴 vs 몸매6
06.25 22:51 l 조회 103
1억 만들려면 어케해야할까
06.25 22:51 l 조회 14
바디워시 추천해주라!!!!!1
06.25 22:51 l 조회 9
졸린데 자기 싫어2
06.25 22:51 l 조회 13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