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ㄹㅇ 시키기 직전까지 갔다가 아냐 그래도… 하고 참았는데 좀 지나서 아 걍 시켜야겠다 하고 보니까 30분 있다 주문이 열린다는거야 그래서 기다렸는데 기다리거 나니까 영업 준비중 ㅜ ㅋㅋㅋㅋ 시간 보니까 10분 뒤에 가게 끝나는 시간이더라 ㅎ 가망없어서 접음… 아… 아악… 아아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에 ㄹㅇ 시키기 직전까지 갔다가 아냐 그래도… 하고 참았는데 좀 지나서 아 걍 시켜야겠다 하고 보니까 30분 있다 주문이 열린다는거야 그래서 기다렸는데 기다리거 나니까 영업 준비중 ㅜ ㅋㅋㅋㅋ 시간 보니까 10분 뒤에 가게 끝나는 시간이더라 ㅎ 가망없어서 접음… 아… 아악… 아아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