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800정도 있는데 적금에 있어 8월쯤 만기되는데 그중 300은 주택청약이라 2500이야
나 진짜 1억 모아보고싶음ㅠ 있는돈으로 삼성 오늘 2주 샀는데 떨어지넴
팁좀 알려줘ㅠㅠ 열심히 적금만 하기에는 먼가 성이 안차 ㅠ
|
지금 2800정도 있는데 적금에 있어 8월쯤 만기되는데 그중 300은 주택청약이라 2500이야 나 진짜 1억 모아보고싶음ㅠ 있는돈으로 삼성 오늘 2주 샀는데 떨어지넴 팁좀 알려줘ㅠㅠ 열심히 적금만 하기에는 먼가 성이 안차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