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화일준데 처음에 계묘일주라고 함 내라 틀렸다고 하니까 사과함근데 또 정사일주라고 함 개빡쳐서 정화일주라고 일러줌 또 사과함근데 이 놈이 또 정유일주라고 함뭐임 도대체??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