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겁나 많고 유통기한 지난 식품들도 개많음... 약도 처방 받고 안 먹어서 24년도 약이 아직도 있음 근데 병원 가서는 거의 다 먹은 척 하고...ㅋㅋ진짜 인생 왜 이렇게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