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손절한 친구가 있는데 걔가 나한테 뭐 부탁했을 때 거절하면 삐져서 말 걸어도 대답 안 하고 그런 친구였거든
그 트라우마 때문인지
친구가 어디 놀러가자고 하거나
무슨 부탁하거나 하면
최대한 들어주려고 하는데 사정상 그렇게 못할 때가 있잖아 그래서 거절하게 되면 마음이 뭔가 편하지가 않아..
친한 친구라도 그래
어떻게 해야 이런 불안?이 좀 덜해질까..
|
내가 손절한 친구가 있는데 걔가 나한테 뭐 부탁했을 때 거절하면 삐져서 말 걸어도 대답 안 하고 그런 친구였거든 그 트라우마 때문인지 친구가 어디 놀러가자고 하거나 무슨 부탁하거나 하면 최대한 들어주려고 하는데 사정상 그렇게 못할 때가 있잖아 그래서 거절하게 되면 마음이 뭔가 편하지가 않아.. 친한 친구라도 그래 어떻게 해야 이런 불안?이 좀 덜해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