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3
걍 지 세계에만 고립되어있는거 같음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ㅇ맞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근데 그걸 자랑스러워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팁은 그냥 덤덤하게 자기 울타리 안에서 사는데 인프피는 그 와중에 남들 눈치 봐서 짜증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말인지 알듯,, 그니까 모르면 물어보기
혼자생각 ㄴㄴ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프피들이랑 그래서 오해 마니 생겻엇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생각하고 결정 내리는게 많은듯,,
아니 나 안싫어햇는데 암튼 좀 그런게잇슨
부정적인거 없앗ㄴ데 상대방들이 먼저
그리 생각햇대ㅜㅜㅜㅜ 그렇다거나
대화가 피료해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저 손절친 경우가 인프피들이 많앗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상대가 먼저 손절친굥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삐치면 말 안 함 ㅋ 그것도 대화로 풀어볼 생각도 안 함 그냥 무조건 상대방이 다 잘못 한 거고
막상 들어보면 지 혼자 오해한 거일 확률 높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 삐져 ㅇㅈ이야ㅠㅠㅠㅠㅠ 마즘 막줄 ㄹㅇ임ㅋㅋㅌㅋㅋㅋㅋㅋㅋ ㅜㅜ눙물이 앞을 가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에게
상대방 정신병 오게 하는 엠비티아이임 내 경우 높은 확률로 애니 좋아하는 애들이엇삼 그후로 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에게
애니는 모루겟는데 혼자 오해 마니 하드라ㅠㅠㅠ악 그럴때마다
난 어케 풀어줄지 고민해야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에게
약간 상처받기 싫러서 먼저 벽치는거 같은 느낌적인느낌들이 많앗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아니 난 너가 안싫고 널 안떠나보냇다니까? ㅠ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경우가 많앗슨 막줄 아니
난 그렇게 널 생각 안햇다니끼?
왜 오해를 한거야ㅜ내가 먄해ㅠ근데ㅜㅜㅜㅜ이리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에게
얘네 친구로 사귀면 그냥 습관성 을 포지션되는거임 그후로 절대절대절대 안 만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5에게
헉 글쿠나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잇팁인데 주변에선 잇티제 같다고 하긴 하는데 평생 잇팁만 나옴.. 앞으로 쭉 함께 해야되니 쫌 잘 맞춰보려고 하는데 대화가 안돼.. 뭐 어케 해야됨 n들이랑 안맞는건 아닌데 유독 inxp들이랑 아예아예 대화가 안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대화릉 해야하는데 대화 안하고 손절하거나 자기혼자 슥 마음닫아버림 이게 머야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근데 이들 특징이 내말을 안듣거나 들어도 금방 까먹고 또 물어보고.. 팀플 좀 잘해보자 나도 사회성 제로인데 어떻게 좀 잘 해보려고 노력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걍 상대방들에게 딱히 부정적이더나 아무생각없엇는데 갑자기 자기혼자 난리나거나 오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대화를 해보려는 노력을하기보단 회피형같앗슨,,그렇게 오해로 멀어진 관계들이 잇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아니 인프피들에게 부정적이지 않앗다고 아니 ㄹㅇ 아무것도 아닌건데 오해생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혼자 오해하고 맘 쓱 닫아ㅜㅜ 아니 왜 그런거임 ㅠ속상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에게
회피형 맞는듯.. 그냥 개ssap 개복치라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에게
회피형 복치 ㅇㅈㅋㅋㅋㅋㅋㅋ
아니 좀 얘기를 해야 서로 알지ㅜㅜㅜㅜㅜㅜ회피하면 오해만쌓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근데 오해 풀리고나면 다시 귀요미인프피로 돌아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4에게
ㅎㅎㅎㅎ(돌아온 잉프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에게
아니 ㄹㅇ 답답한거임 이럴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찐따콤이라 본문 너무 귀여워서 인팁 인프피만 수집함 고치지 말고 영원히 그 상태로 살아줬으면.. 내가 수집해야 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위로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프피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씹프피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로된다 보자마자 인프피직감함 씹프피라니 인프피는 킹프피란다.. 자신감 가져 넌 진짜로 귀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5에게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악!!!!!
너무 고마워!!!!!
익인이도 항상 사랑많이받고 행복해야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3에게
에바임 너무귀여움 진짜고맙다 킹프피야.. 답글 더 안달아도 괜찮아 씹었다고 생각 안할게 좋은밤 보내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아 ㄹㅇ 귀엽긴해 ㅋㅋㅋㅋㅋ잉프피 졸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에게
아 귀요워 삐지지만 말아줘 귀요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엠비티아이 머얔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entj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프피인데 나 정신병 인프피라서 ㅇㅈ 근데 피해주는 건 싫어해서 가면쓰고 살아가긴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게 매력이야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인프피인데 뭔지 알겠엌ㅋㄲ 혼자 잘 놀아 ㅋㅋㅋ 근데 일할땐 정신 단디 차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불건강한 인프피 자기혼자 결론내리고 피해망상 심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팆인데 맞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인프피인데 다른 사람 행동을 내 의도로 넘겨짚으면서부터 정병 시작됐음.. 근데 오래 만나서 행동패턴 파악되거나 투명한 사람만 보면 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음 ㅠ 자존감 낮으면 피해의식 개심해짐 근데 건강할땐 ㄱㅊ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건강한 인팁 인프피는 좋음
근데 그런 사람들은 보통 자기 특징들을 의식적으로 피하는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인팁인데 남한테 피해는 안줌 팀플이나 뭐 같이할일 생기면 적극적으로 함 어차피 해야할거 빨리해야 혼자서 쉴 시간이 늘어나기때문에.. 사회생활도 마찬가지 어차피 해야할거 최대한 집중해서 스무스하게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22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인프피고 현남친 전남친 다 잇팁이라 잇팁이랑만 8년 째 연애 중인데 사회화 잘 돼있으면 아무 상관 없음 잘 맞음ㅋㅋㅋㅋ 주변 지인들도 마찬가지ㅇㅇ 서로 사회화 안돼있어서 소통 안되는 거.. mbti도 걍 성향일 뿐임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회성있는 인팁 인프피 못봄...그냥 이기적이고 왜 저러나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프피들 인팁들끼린 안 친해 동족혐오도 심하게 함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 내친구도 인프핀데 진짜 고싶음 진짜 손절각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팁인데 나도 이러고 싶지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팁 본인만 여유롭고 주변사람들이 발동동하게 만듬 생각이 없는건아님 그래서 더열받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4살인데 주변인들 연락 끊김
2:49 l 조회 1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
2:48 l 조회 3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3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5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4
2:47 l 조회 11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11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11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10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2
2:45 l 조회 9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4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8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9
2:44 l 조회 27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2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32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55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41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