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할 때면 회사법인카드로 택시비를 지원해줌. 근데 카드를 회사에 두고와서 내 카드로 결제함 난 서울-인천이라 내 기준이지만 개많이 나왔거든.
이거 따로 회사에 청구해도 괜찮겠지..,
야근해도 야근수당 챙겨주지도 않는데 이것마저 내돈으로? 절대 싫거든 그러면서도 눈치가 보이긴함;;
너네라면 어칼래?
|
야근할 때면 회사법인카드로 택시비를 지원해줌. 근데 카드를 회사에 두고와서 내 카드로 결제함 난 서울-인천이라 내 기준이지만 개많이 나왔거든. 이거 따로 회사에 청구해도 괜찮겠지.., 야근해도 야근수당 챙겨주지도 않는데 이것마저 내돈으로? 절대 싫거든 그러면서도 눈치가 보이긴함;; 너네라면 어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