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
원래 이렇게 다들 화가 많으시니...
대표 사진
익인1
엥 아니 거기가 이상한 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미였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나 가수 준비했어서 오디션반이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만하면 태도 어쩌고하시면서 혼내는데 걍 정신 나갈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나랑 같은곳 아니냐 ㅋㅋㅋ 나도 태도 어쩌구 소리들으면서 자존감 엄청 깎아내더라 ㅋㅋㅋ 진짜 내 성격 들먹이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런가? 아니 노래 못부른다고 그러면 차라리 이해될텐데 나보고 맨날 태도가 어쩌고 이러니깐 미쳐버리겟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내말이 나 그래서 그만둿잖아 나 원래 노래 진짜 못부르고 잘 부르지도 않고 목소리 작아서 상담하고 배우기시작했는데 뭐가문제인지도 잘 모르는 초보한테 잘 못하는게 니 태도가 문제라니까 ㅋㅋㅋㅋㅋ 지금은 퇴사햇지만 나 직장인일때 갔는데 직장도 스트레스받는데 여기서도 뭐라하니까 진짜 개 짜증나더라. 내가 뭐 가수할것도 아니고 취미이고 직장인수업인데 좋은말만 하는것도 아니고 아예 혼을 내버리니까 이게 뭔가 싶더라 ㅋㅋㅋ 첨에 나 혼나는지도 몰랐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진짜 힘들었겠다ㅠㅠ 취미반인데 그러는건 아니지...솔직히 그건 돈주고 스트레스 풀러오는건데 그게 맞나? 나도 첨엔 혼나는건지 몰랏엇는디 점점 언성 높아져서 알았어 내가 뭐 드러누워서 ㄴ수업받은것고 아니고 짝다리 짚은것도 아니고 나 진짜 개깍듯하게 대하는데 억울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언성 높아지는건 너무한데? 난 걍 분위기 싸해지는정도이고 그정도는 아녔음.... 내가 맞받아치지않고 그냥 아무말도 안해서 그런가....그냥 뭐랄까 그런거 같음 내성적이고 말없는 사람한테 나도 내성적이었는데 난 극복했는데 너는 왜안되냐 니가 절실하지않고 노력안하니까 그러지 이러는격이랑 똑같는듯. 이 사람의 인생이랑 타고난 성격 무시하고 자기가 성공했으니 남이 못하는걸 못견뎌하는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하...ㅠㅠ 근데 나만 이런건지 아니면 다른 학생들도 다 이렇게 생각하는건지 진지하게 내 태도가 이상한가? 생각하게 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는 엄청 짧게 배웠지만 걍 연기수업처럼 뭔가를 감정같은걸 노래로 내가 보여줘야 그사람들은 할마음 있다고 생각하는거 같더라고 그런마음이 있냐고 나한테 확인하는듯한 느낌이긴했어. 쓰니는 당연히 태도 문제 이상 있는거 아닌데 그사람들은 걍 결과를 태도로 보는거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와 근데 너가 하는 말이 맞는거같아...뭔가 내가 조금이라도 몰입? 연기하듯이 안하면 그러는듯... 어렵다ㅜㅜ 음악 좋아해서 레슨 받고는 싶은데 나도 내성적이라 힘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나는 진짜 노래랑 상성은 안맞는듯 그냥 듣기나 해야겠어 내가 무슨 노래 ㅜㅜ 쓰니는 힘내고 너무 스트레스받으면 다른데로 옮겨봐유 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나 실음과 보컬이고 ㄹㅇ 엄청 다양한 쌤이랑 레슨 받아왔는데 그런 경우는 처음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쌤은 진짜 과감하게 끊어 정말 좋고 잘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 많아 그리고 발성 잘 가르쳐 주는 데도 많지 않아… 나 다녔던 학원 진짜 잘 가르치는데 알려줄 수가 없어서 답답할 뿐 ㅠㅠ 쌤들도 잘 가르치시고 잘하는 애들도 엄청 많아서 도움도 되는데
그런 좋은 학원 많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
2:47 l 조회 5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5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6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7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1
2:45 l 조회 5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2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7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8
2:44 l 조회 22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0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28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42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38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37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3
2:38 l 조회 20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7
2:38 l 조회 83
교보문고 알바 꼭 해보고 싶은데 ㅠㅠ 중복 지원은 안되겠지?2
2: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