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경력인 고졸 백수인 익들 강추.. 신입이여도 세후 250-300 가능 대신 겁나 바쁘긴함 강남에있는 공장형 피부과들은 정신없이 바쁨 그래도 이 정도면 감지덕지잖아 솔직히 난 피부관리사 추천함 처음 배울땐 정신없지만 그래도 적응되면 할만함 바쁜것도 다 적응됨 ㄱ ㄱ
|
물경력인 고졸 백수인 익들 강추.. 신입이여도 세후 250-300 가능 대신 겁나 바쁘긴함 강남에있는 공장형 피부과들은 정신없이 바쁨 그래도 이 정도면 감지덕지잖아 솔직히 난 피부관리사 추천함 처음 배울땐 정신없지만 그래도 적응되면 할만함 바쁜것도 다 적응됨 ㄱ 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