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물경력인 고졸 백수인 익들 강추.. 신입이여도 세후 250-300 가능 대신 겁나 바쁘긴함 강남에있는 공장형 피부과들은 정신없이 바쁨 그래도 이 정도면 감지덕지잖아 솔직히 난 피부관리사 추천함 처음 배울땐 정신없지만 그래도 적응되면 할만함 바쁜것도 다 적응됨 ㄱ ㄱ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도 피부미용사 자격증 있어야되지? 간조 있으면 되는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놉 피부미용사 자격증 있어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개ㅐㅐㅐㅐ빡세게하면 2달이면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두달동안 ㄹㅇ 연습만 하루죙일함 학원에서 살고….. 그랬더니 한번에 합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지금 준비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다시 하라고하면 절대 못하겠ㅇ어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힘들었어서ㅋㅋㅋ큐ㅠㅠㅠ 해면 수건 빨래 맨날하고 짐 바리바리….. 연습도 하루죙일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하는 거 망하면 한번 찾아봐야겠다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추추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그래서 피부 준비중인 30대임 ㅠ
나 어정쩡한 지방 문과 4년제 나와서
문과 사무직 일하는데 여기 초봉200초반이거든세후 300 찍는거 ㄹㅇ 무리임…. 사무직특성상
포괄임금으로 야근무급으로 하는거 당연함ㅋㅋㅋ……..근무시간다합치면 세후 300찍음
그리고 병원쪽은 좀 업무가 비슷해서 경력인정받고 전문성이좀더 있는거같은데
사무직은 같은 경영지원팀이라도 회사마다 시스템이 너무 달라서 물경력에 이직 쉽지않고…
임신하면 복귀못할 가능성 매우 높음… ㅠ ㅠ ……그리고 경영난이후로 ai이후로 사무직 일자리 진짜 줄었어……. ㅠ ㅠ
사실 피부과 도전하기에도 이미 늦은나이같아서 쫄리는데 지금 사무직은 임신하면 ㄹㅇ복귀는 물론 재취업도 힘들거라… ㅠ ㅠ 결혼전에 빨리 직무바꾸려구 근데 텃세가무섭긴한데 사무직도 어딜가나 갈구는인간 있어서 ….걍 받아들이려구
피부과일결코쉽게보는건아닌데..경단녀될상황놓이니 뭘 가릴처지가 아님ㅋㅋㅋ ㅠ 그리고 200초반받고 서울자취하기 너무 빡세섴ㅋㅋㅋㅋㅋ ㅜ ㅜ ㅜ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0대부터는 공장형 피부과는 무리긴한데 그전까지는 괜찮아! 나도 30이야 29살 12월에 처음으로 병원 취업했어 글구 40대부터는 동네 피부과 취업하면되니까 뭐..ㅎㅎㅎ
글구 나도 텃세 때문에 엄청 걱정했거든 그래서 일부러 오픈하는 신규병원으로 왔어! 걱정되면 오픈병원으로 가는거 추천해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들 다들 너무 좋고 행복해 근데 진짜 너어어어무 바쁠땐 풀로 4시간넘게 쉬지도못하고 완전 풀로 일하지만…. 화장실도 못가고ㅜㅋㅋㅋ 그래도 다 적응되더라 어쨌든 딴일로는 이렇게 돈 못벌잖아… 그래서 할만한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ㅁㅈ 월 300버는거 특히 여자는 250버는거두 쉽지않지 ㅜ
교대근무아닌이상… ㅜ ㅜ

32살이구 아마 자격증늦어지면 33살에 취뽀할거같긴한데…
30대신입도 피부는 뽑아준다헤서 용기내볼게

암튼쓰니가 현명한듯
사무직은 비전이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체력적으로 어때?ㅜㅜ 내가 어깨수술을해서 힘주고(마사지?같은거) 이런건 주의해야하는데 취업이 너무 안돼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피부관리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데 공부하기 어려울까??학원은 필수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
2:48 l 조회 3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3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5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4
2:47 l 조회 11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11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11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10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2
2:45 l 조회 9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4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8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9
2:44 l 조회 27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2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32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55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41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45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3
2:3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