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식한테 따뜻한말 해주는게
그렇게 어렵나?
먼가.. 이해안됨
나라면 내가 낳은 자식이면
좋은말만 해줄 것 같은데
우리 부모님은 남보다도 나를 더 무뚝뚝하게 대했음
어렸을때부터
뭐 물어보면 몰라 묻지마 이러고
밖에서 괴롭힘 당해서
친구들이 나보고 지..랄하지말라 그랬어
이러면 그래서 어쩌라고 이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임.......
진짜 어디 나가면 부모님이 살짝 모자란 사람 같아서
부끄러울때도 있음,,,,
그냥 그렇다고 한탄글 써봄
|
자식한테 따뜻한말 해주는게 그렇게 어렵나? 먼가.. 이해안됨 나라면 내가 낳은 자식이면 좋은말만 해줄 것 같은데 우리 부모님은 남보다도 나를 더 무뚝뚝하게 대했음 어렸을때부터 뭐 물어보면 몰라 묻지마 이러고 밖에서 괴롭힘 당해서 친구들이 나보고 지..랄하지말라 그랬어 이러면 그래서 어쩌라고 이럼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임....... 진짜 어디 나가면 부모님이 살짝 모자란 사람 같아서 부끄러울때도 있음,,,, 그냥 그렇다고 한탄글 써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