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인스타스타처럼 누가봐도 보정10000000%로때린거
사람이라면 가능하기힘든 완벽한얼굴형 진짜개큰눈 이런거 아니면 이쁘다고 느껴지지가않음
사람이라면 광대가 조금이라도있는건 당연한건데 얼굴형이 조금이라도 울퉁불퉁하면 안예뻐보이고
그 개밤티 증사 알아? 무조건 가슴개크게하고 직각어깨에 애굣살 튀어나올거같이 보정하는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증사같은거보면 진짜이쁘다생각함…..
유명한 개여신 아이돌 인스타에 올라오는 자연스러운 사진들이 안예쁘다고 느끼고나서부터 ㅈ됐다를 인지함
한동안 이런거 안보고 뭔 디톡스를해야함? 챗지피티는 과한보정 멀리하고 자연스러운 잡지나이런걸 많이학습하래
혹시 개망한 미감 되돌린 익들 잇으면 도움좀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