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8
걍 아예 쌩 찐백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허허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7 나도...^^......하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는 우리 취업합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6살이 그런건 그렇게 안이상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 근데 주변애들 거의 다 취업함
가족들이 이제 날 한심하게 보고 걱정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제 속도가 있는거지 너보다 나이 많아도 인턴하고 그러는데 뭐 그러니?는 뭔 헛소리하지말라로 들리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으로 ㄹㅇ 그러냐고 묻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선 인턴부터 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턴 다 떨어짐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야ㅋㅋㅋ어리다 아직 어리니까 뭐든 할 수 있어
나이가 깡패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 날 떨어트림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세상이 억까해서 그래 근데 진심 어리니까 자격증 공부하면서 지원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억까 당하는것같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심 토익조금하고 컴활2라도따서 인턴해.. 뭐든 한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활2급은 있어.. 근데 토익은없어 영어 진짜 개못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24지만 나도 인턴 다떨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든할수있다는데 내가 뭘할수있단건지 잘모르겠음 떨어진다니까요??? 쓰니는 컴활이있구나 난 토익만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익 부러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짐싸서 워홀 가는게 더 빠르겠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도 없어서 못가
아0000000000000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실 난 이제 집에서 나가고 싶은데 그 나갈 구실인 인턴 합격이 안돼서 못나가고있음 ㅋㅋㅋㅋ ㅋㅋ쿠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절대 안늦었고 이제 시작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도 집에서 걍 축구보고
주식창만 본 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샌 26살 쌩신입 널리고 널렸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29살에 취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는 면접불러도 무서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 나이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들다 답답함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ㄴ도 26인데 경력 없고 컴활만 잇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활갖고는 취업이 안되드라
머 당연하지...하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컴활도 힘들게 딴 건데 이제 이건 기본이라고 하니까 너무 짱남 ㅠ 그럴 거면 시험 가격부터 내리든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짜 재수삼수나 휴학도 많아서 26살은 그렇게 안이상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하반기라 막 더 쫄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아직 대학생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친구도 대학생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알바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거의 안 해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6살이면 문제 안 되지 않나? 27~28쯤이면 슬슬 급해지겠지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곧 27이라서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ㄱㅊ아직 반년남았고 그 안에 취업될 수됴 있엉 괜히 불안해하지마
참고로 나도 26살 하반기에 취업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공이 뭔데?? 일경험같은거 잘 활용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역.. 무역인데 영어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도 무역인뎅
어느쪽 희망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모르겟어 걍 사무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전공 살릴거면 영어는 있긴해야겠네 ㅋㅋㅋ 아니면 다른 자격증따서 경리같은거로 들어가 영업지원같은거로도 들어가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국가에서 프로그램 잘되어있으니까 일단 고용센터 방문해서 일경험 연계해달라하면 작은 회사는 인턴가능해~ 물론 급여가 적겟지만 경력이 필요하거나 경험해보고싶으면 한번 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부해서 자격증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격증 ...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아직 대학생...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학벌도 안 좋아서 ㄹㅇ 쫄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무역 전공인데... ㅠㅠ 막막함 취업 땜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역 머 배웠짇ㅋㅋㅋ
인코텀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야… 딱 26살에 인턴도 안해보고ㅋㅋ큐ㅠ 취준을 위한 준비만 함 알바하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비전공자라 ㄹㅇ 막막하다 오늘 일어나서 한거라고는 축구 응원.. 근데 졌음 ㅎ 하이닉스 살걸 땅치고 후회하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26인데 아직 대학생인 친구들도 있다ㅜ 나도 진심 개막막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6이면 막내야 걱정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갠찮다 우리네인생 길어 이제시작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 나두 26 쌩신입이야 막막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 글 왜 스크랩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졸업햇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몽총이라서 수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똑똑한거임 학교에서 인턴 뭐 학점연계라도 해서 지원하는 거 잇을텐데 함 찾아바 학교 끼고 하는 건 좀 붙을 확률 높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스물여섯인데 아직 졸업도 못햇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차라리 그게 나아
짧게 짧게 다니거나 물경력이 더 문제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
3:27 l 조회 1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1
3:26 l 조회 6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2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2
3:26 l 조회 8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2
3:26 l 조회 8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3:25 l 조회 6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5
회피형 개극혐5
3:23 l 조회 17
죽는건 왜 두려울까?9
3:23 l 조회 17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2
3:22 l 조회 21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11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14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1
3:21 l 조회 20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7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4
3:20 l 조회 20
전남친 보고싶다1
3:19 l 조회 11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2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89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