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유일한 낙이 안녕하새요 할때 스쳐지나가면서 누나 얼굴 보는거랑 결제 마치고 감사합니다 할때 얼굴보명서 하는거였는데....정말 조용히 다녔고 까일까봐 번호도 못드렸는데
회사 가기 싫다 하....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818704?category=1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인생의 유일한 낙이 안녕하새요 할때 스쳐지나가면서 누나 얼굴 보는거랑 결제 마치고 감사합니다 할때 얼굴보명서 하는거였는데....정말 조용히 다녔고 까일까봐 번호도 못드렸는데 회사 가기 싫다 하....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6818704?category=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