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걸로 헤어지자 하면 내가 염치없음..? 난 술 마시는거 좋아해서 주 2-3회 술 마시는데 애인은 주1회 마실까말까함… 나랑 주말에 데이트 할때는 거의 매번 마시긴 해근데 내가 술 마시면 신경 엄청 쓰고 답장 두시간만 안해도 잔소리 심해… 지금도 화나서 말투도 개딱딱하게 하고 지 잔다고 하길래 답장 안했는데 다시 톡 와서는 두시간동안 답장 없는게 말이 되냐 이러길래 얘기하느라 그랬다니까 됐다고 알아서 하라는데; 아니 5년을 만났는데 난 솔직히 이 부분에서 안맞다 생각 하거든? 그래서 헤어질까 고민도 했는데 내가 먼저 말 하면 염치 없는애같아서 그냥 지냈는데 너무 간섭하는거같아
아침마다 전화 하는데 술 마신 담날은 장난이던 아니던 그렇게 술 마시면 곤란하다 에바다 이럼..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