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8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걸로 헤어지자 하면 내가 염치없음..? 난 술 마시는거 좋아해서 주 2-3회 술 마시는데 애인은 주1회 마실까말까함… 나랑 주말에 데이트 할때는 거의 매번 마시긴 해
근데 내가 술 마시면 신경 엄청 쓰고 답장 두시간만 안해도 잔소리 심해… 지금도 화나서 말투도 개딱딱하게 하고 지 잔다고 하길래 답장 안했는데 다시 톡 와서는 두시간동안 답장 없는게 말이 되냐 이러길래 얘기하느라 그랬다니까 됐다고 알아서 하라는데; 아니 5년을 만났는데 난 솔직히 이 부분에서 안맞다 생각 하거든? 그래서 헤어질까 고민도 했는데 내가 먼저 말 하면 염치 없는애같아서 그냥 지냈는데 너무 간섭하는거같아
아침마다 전화 하는데 술 마신 담날은 장난이던 아니던 그렇게 술 마시면 곤란하다 에바다 이럼..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참고로 내 주량은 소주 기준 3병이고 평일에는 출근 해야하니까 2병정도만 마시고 집감
걍 얘기 하느라 시간이 길어지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술 안마시는 입장에서 나도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ㅠㅠㅠ 술 안마시는 사람이랑 나랑은 안맞지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술자리 좋아하고 술 마시는 나도 미안하지만 너같은 애인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느부분에서..? ㅜㅜ 내가 상대방을 너무 이해 못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 주3일 꼭 술자리 있고 나가야하는 사람 자체가 싫어. 나가서 연락 안 되는 것도 싫어. 내가 싫다고 서운하다고 표현했는데도 나보다 술인 사람 싫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긴 나같아두 그러긴 하겠당.. 근데 핑계같지만 최근에서나(한달 사이에) 주 2-3회 술 마시지 원래는 나도 주1회정도나 술 마실까 말까 했고든 ….. 상사랑 둘이 스트레스 받는 일 생겨서 일케 마시는거지ㅜㅜㅜㅜ
꼭! 주3회 술약속! 이건 아니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하 그러면 이해가능! 평소엔 술약속 잦지 않고 요즘 회사 일이 힘들어서 그런거면 오래 만난 애인이면 조금은 이해해줄듯. 대신 네가 애인 서운함을 잘 풀어줘야해.. 내가 요즘 너무 자주 술마시러 나갔지? 내가 ㅇㅇ이 서운하지 않게 더 잘할게 뭐 이런 말이라도 해주고 행동으로 보여주면 애인도 이해해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지자고 해
충분히 안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안맞지… ㅜㅜㅜㅜ 헤어지자고 하면 백퍼 니가 뭘 잘했다고 헤어지자 하냐 할거같은데 그땐 머라해야할까 휴ㅠ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술 좋아하는데 그렇게 자주 먹으면서 연락도 안되는거 ㄴ더싫음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 안되는 시간 기준이 머야… 내 남친은 일주일에 한번 마실때 가끔 3-4시간 연락 안되는데 난 그냥 이해하거든 .. 회사사람들이랑 있으니까 ㅜㅜ 근데 난 상사랑 둘이 마실때 한두시간만 연락 안돼도 진짜 난리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1
3:31 l 조회 7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1
3:24 l 조회 3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2
3:19 l 조회 37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2:32 l 조회 1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46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1
2:13 l 조회 37
썸 어떻게 끊어내지 3
1:52 l 조회 47
전애인 인스타 안 끊는 애들 어때
1:51 l 조회 24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22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6
1:40 l 조회 117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54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70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5
1:07 l 조회 90
이별 엮이지도 말걸 7
1:04 l 조회 95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8
1:03 l 조회 67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118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46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5
0:59 l 조회 110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20
0:58 l 조회 199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5
0:56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