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여자 담날 9시 출근남자가 여자한테 술마시자함 썸 아님
어자가 다른친구들 불러도 되냐함 남자 ㅇㅋ함 (원래 다같이도 자주 놀았음)
겹친구 불러서 다같이 술자리함 술자리는 재밌었음 나름
남자가 자꾸 둘이서 2차 가자함 그때가 1시 넘었음 여자가 돌려돌려 잘 거절함
친구가 자기 애인 있는 술자리 잠깐 들렸다 간다해서 따라감
다같이 마실까 물어보길래 나는 잠깐정도는 괜찮다함
안 갈 분위기 같아서 그냥 인사하고 혼자 택시타고 집감
남자가 왜 자기는 거절하고 다른 친구들한테는 된다 하냐고 삐짐 전화 뚝 끊음 ㅋㅋ
걍 스킨십 하려다가 못해서 삔또상한거같은데 내말이 맞지
하 내잘못인가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