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0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김치찌짐 말고 김치지짐!!

[잡담]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 | 인스티즈

쇼츠 보다가 흘러들어왔는데 난 ㄹㅇ 생전 처음 보는 음식이야...

김치지짐이래서 당연히 김치찌짐(전) 생각했다가 놀람

다들 이거 알아???? 

대표 사진
신판1
알아 옛날에는 저거 무슨 맛으로 먹어 했는데 이젠 잘 먹음 김치찜 느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대박 개맛있겠다 혹시 파니 어디 사람이야?
이게 지역 음식인건지 걍 내가 아예 모르는건지 궁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이거 묵은지로 해먹으면 완전 맛잇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미쳤다 맛있겠다...푹 익은 김치찜에 든 김치 먹는 맛인가요 혹시 지역 음식이야 이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고건 몰르겠다 ㅠㅠ 나는 충청도 사람인디 애기때부터 엄마가 많이 해줬어ㅛ어ㅓ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김치찜이랑은 다른 맛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대체 어떤 맛일까 개궁금해 된장들기름 버전도 궁금하고 저런 빨간버전도 궁금해 먹어본 파니들 개부러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난 경상도사람인데 엄마가 김치 지져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총각무로 하면 진짜 마싯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나도 경상도 토박인데 진챠 처음봤어 내일 엄마한테 물어봐야지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헐 나 첨봐 본가는 경북이고 엄마는 부산사람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완져니 경남이고 엄빠 부산/경북인데 완전 처음봐!! 무슨 맛인지 상상이 안가면서도 알 것 같고 걍 개맛있을 것 같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냥 묵은 김치 고아버린 거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할무니가 김치지짐 자주 해주셨는데 저렇게 고춧가루 많이 빨갛게 하지는 않았어
묵은지 잘 씻어가지구 들기름이랑 된장 넣고 지져줬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김치만들 때 넣는 큰 무 석박지 같은거 넣고 끓이면 진짜 맛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안그래도 검색해보니까 방법이 다양한가봐!! 근데 파니 할머님이 해주신 방법이 제일 정석인가봄 짱맛있겠다 먹어보고싶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맛있어ㅠㅠㅠㅠ 내 최애 음식 중에 하나임 ㅠㅠㅠ 시원한데 고소하고 된장 깊은 맛도 나고 김치 새콤함도 살짝 있고
따땃한 흰쌀밥에 얹어먹어도 맛있고 찬밥에 얹어먹어도 맛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하 침나와요.....내일 눈 뜨자마자 엄마한테 물어본다 2n년 인생 억울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물밥에 먹으면 극락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8이닝 8실점하면 좋은 선발임? 나쁜 선발임?6
3:11 l 조회 60
어쩌다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거람2
2:14 l 조회 115
별로 안큰 1루수가 많이 안좋아?14
1:42 l 조회 195
홈런 쳤을 때 한바퀴 안돌고 걍 뒤돌아 덕아웃 들어가면 안돼?7
1:36 l 조회 213
6/26 승부예측15
1:34 l 조회 244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6
1:27 l 조회 207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190
응원가 하나가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고있다(아님) 2
1:09 l 조회 122
양의지선수는 원래 이런 분이 아니었어..? 2
1:00 l 조회 224
상근이 나한테 왜 이러지 9
0:57 l 조회 176
손성빈 프사가 뭔데??2
0:56 l 조회 437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20
0:48 l 조회 244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75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142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7
0:43 l 조회 58
이사진이왤케좋을까2
0:42 l 조회 149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4
0:40 l 조회 155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248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339
튓터에서 수리슬러시 보고 배아팠는데..5
0:33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