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까지 말아먹고 그냥 입시 접었고
이후 1년은 피해본게 있어서 고소할 일이 있어서 1년 통째로 날리고..
그 이후엔 영업 해보고 구매대행, 쇼핑몰 시도해보고
그러다가 작년하반기~저번달 호주 워홀만 다녀왔어
영어랑 편집이나 디자인만 좀 하고
잡스럽게 이거저거 얕게만 해봤지..
이렇다 할 기술도 없고, 경력도 없고..
어떡하지 진짜 내인생
|
삼수까지 말아먹고 그냥 입시 접었고 이후 1년은 피해본게 있어서 고소할 일이 있어서 1년 통째로 날리고.. 그 이후엔 영업 해보고 구매대행, 쇼핑몰 시도해보고 그러다가 작년하반기~저번달 호주 워홀만 다녀왔어 영어랑 편집이나 디자인만 좀 하고 잡스럽게 이거저거 얕게만 해봤지.. 이렇다 할 기술도 없고, 경력도 없고.. 어떡하지 진짜 내인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