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조교 아니구 데스크알바 경우야
일단 환기 잘 안하고 에어컨 많이 틀고 사람 많이 왔다갔다해서 공기가 안좋아
냉방병 걸리기 딱좋고.. 알바 끝나는 시간 무렵엔 묘하게 두통이 꼭 오더라
설명회 같은거 하면 책자들 몇백권씩 날라야 함ㅜ 허리 아픔..
|
질문조교 아니구 데스크알바 경우야 일단 환기 잘 안하고 에어컨 많이 틀고 사람 많이 왔다갔다해서 공기가 안좋아 냉방병 걸리기 딱좋고.. 알바 끝나는 시간 무렵엔 묘하게 두통이 꼭 오더라 설명회 같은거 하면 책자들 몇백권씩 날라야 함ㅜ 허리 아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