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자라 세일하길래 가서 5개정도 집어왔는데 진심 피팅룸 줄이 계산대까지 이어져있길래.. 걍 집가서 입어보려고 사왔거든ㅠㅠ 근데 한개빼곤 다 맘에안들어ㅠ 다 환불하는 사람 꽤 있으려나.. 민폐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