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전애인 사귈때 백수였는데
백수라고하면 안만나줄까봐 직장인인척 했음...
그래서 맨날 아침에 일어나서 카톡하고 회사간척하고
매일 그랬음 마지막엔 회사 그만둔척 말하고 헤어졌는데
정말 하루하루가 힘들고 위장병 걸리는줄 알았음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
나는 전애인 사귈때 백수였는데 백수라고하면 안만나줄까봐 직장인인척 했음... 그래서 맨날 아침에 일어나서 카톡하고 회사간척하고 매일 그랬음 마지막엔 회사 그만둔척 말하고 헤어졌는데 정말 하루하루가 힘들고 위장병 걸리는줄 알았음 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