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좀 노안이고 나는 좀 동안임
키도 작고 왜소하고 젖살도 좀 있어서 걍 어려보이는 스타일에 복장도 프리하게 입고 관리도 열심히 하는데
애인은 오피스룩 입는 직장인인데다 얼굴 제형 자체도 조금 노안이야
사실상 2살밖에 차이 안나는데 언뜻 볼 땐 진심 10살 차이는 나보여 ㅠ
좋은 데 가면 남들이 이상하게 보는 거 느껴짐
그 시선이 너무 현타와..
|
애인은 좀 노안이고 나는 좀 동안임 키도 작고 왜소하고 젖살도 좀 있어서 걍 어려보이는 스타일에 복장도 프리하게 입고 관리도 열심히 하는데 애인은 오피스룩 입는 직장인인데다 얼굴 제형 자체도 조금 노안이야 사실상 2살밖에 차이 안나는데 언뜻 볼 땐 진심 10살 차이는 나보여 ㅠ 좋은 데 가면 남들이 이상하게 보는 거 느껴짐 그 시선이 너무 현타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