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일땐 얼굴만 봐도 화풀린다 -> 이해감 어느정도 맞말임
나도 딱 한번밖에 안만나봐서 다른경우는 모르겠고
걍 애초에 연애하면서 생긴 문제들은 대충 얼굴보고 웃으면 화풀리긴 했음
근데 내남친도 아니고 걍 생판 남인데 얼굴만 잘생긴 경우는 진심 개쓰잘데기없고 아무소용도 없음
일 그지같이 해놓고 깽판쳐놓고 웃어..? 더 화남
잘생겼다고 봐줄 이유도 없고 얼굴로 일 개망친거 수습할것도 아닌데 대체 얻다써먹음
다른부서 사람들은 걍 밖에서 보면 잘생긴사람 있어서 좋겠다 일할맛나겠다 ㅇ지ㄹ하는데
하루만 겪어봐라 진짜...
거래처에서도 얼굴만 보고 용서해줬으면 좋겠다 진짜로....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