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예체능하고 돈 겁나 못벌거덩 잘해도 1년에 200?근데 부자친구가 나한테 잘해줘 지금 자기 투자하고있는거래 내가 미래에 잘될것 같아서드립인줄 알았는데 진심이래 기분이 묘함 내가 하이닉스..?? 암튼 잘얻어먹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