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를 전부 신규들이 맡아서중요한 계약이랑 경비집행 다 0-2년차가 많이 하고국정조사 자료제출 엄청 내려오는데담당자라는 이유 하나로 신규들만 개고생 하면서 새벽까지 몇년치 자료 스캔하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