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불쌍한 사람이 너무 많은데 내가 할 수 있는게 너무 없다고 솔직히 내가 저 상황이어도 죽고싶을거같은데 살아달라고 하는 것도 염치없다고 너무 힘들어함마음 여린 사람들은 힘들어할만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