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 안되니까 불안해서 9급공시 찾아보고있음
ㅠㅠ은행 준비하고있는데 25살임
신분사 투운사 재경관리서 토스 ih(AL노리는중)
공기업 인턴
사기업 인턴 회계팀 있름
하반기 금공인턴 지원중인데 되려나 몰겟다
지금 필기준비중인디
계속 은행준비하는게 맞겠지 ㅠ
중소갈바엔 공무원이 나으니까..하고민이만타 그넝
ㅠㅠ은행 준비하고있는데 25살임
신분사 투운사 재경관리서 토스 ih(AL노리는중)
공기업 인턴
사기업 인턴 회계팀 있름
하반기 금공인턴 지원중인데 되려나 몰겟다
지금 필기준비중인디
계속 은행준비하는게 맞겠지 ㅠ
중소갈바엔 공무원이 나으니까..하고민이만타 그넝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