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는 시끄러워서 잘 못 느끼는데 밤에 진짜 계속 웅~ 거려가지고 하... 내 방 나가거나 베란다만 나가도 바로 안 들리는데 방에서만 자꾸 들림 ㅜㅜ 콘센트 다 빼봐도 들리는 거 보면 전기 문제는 아닌데 ㅠㅠ 머리 깨질 것 같으..
|
낮에는 시끄러워서 잘 못 느끼는데 밤에 진짜 계속 웅~ 거려가지고 하... 내 방 나가거나 베란다만 나가도 바로 안 들리는데 방에서만 자꾸 들림 ㅜㅜ 콘센트 다 빼봐도 들리는 거 보면 전기 문제는 아닌데 ㅠㅠ 머리 깨질 것 같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