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 중상위권
인문대 석사 현재 3차 끝났어
우울증에 공황까지 와서 너무 힘든데
자퇴하는거 어떨까?
장학금 받고 학교 다녀서 자퇴하면 그동안 학비 2000만원정도 다 토해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