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사이의 문제를 해결해보자고 얘기를 꺼냇는데 자기는 솔직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다 시전
오히려 걍 덮고 지나갈일을 들춰내서 일을 키우는 내가 이해가 안된다고 함 ㅋㅋㅋ
그리고 뭐만하면 자기는 ‘원래’ 그렇대
그럼 뭐? 나보고 원래 그런 너를 감내하라고?
걍 대화할수록 나만 예민충되고 나만 화딱지남
|
둘 사이의 문제를 해결해보자고 얘기를 꺼냇는데 자기는 솔직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다 시전 오히려 걍 덮고 지나갈일을 들춰내서 일을 키우는 내가 이해가 안된다고 함 ㅋㅋㅋ 그리고 뭐만하면 자기는 ‘원래’ 그렇대 그럼 뭐? 나보고 원래 그런 너를 감내하라고? 걍 대화할수록 나만 예민충되고 나만 화딱지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