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둘 사이의 문제를 해결해보자고 얘기를 꺼냇는데 자기는 솔직히 뭐가 문제인지 모르겟다 시전
오히려 걍 덮고 지나갈일을 들춰내서 일을 키우는 내가 이해가 안된다고 함 ㅋㅋㅋ
그리고 뭐만하면 자기는 ‘원래’ 그렇대
그럼 뭐? 나보고 원래 그런 너를 감내하라고? 
걍 대화할수록 나만 예민충되고 나만 화딱지남
대표 사진
익인1
피해야함 ㄹㅇ 나만 화병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열불나고 미쳐버리겟고ㅋㅋㅋㅋㅋㅋㅋ 질질 끌일도 아닌데 회피하니까 더 커짐 ㅋㅋㅋㅋㅋㅋ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피형을 회피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라고
물론 고칠생각도 없엇다만 적어도 앞으로 계속 볼 사이에 불편한 감정 남아잇는 거 싫어서 대화를 해보려고 햇어.
서로 어떤 부분에서 기분이 상햇는지 말로 풀고 이런 부분이 서로에게 안좋게 받아들여졌다는 걸 알았으니 앞으로는 둘다 좀더 조심하자! 오키! 하고 끝내면 될거를 질질끌다가 더 커짐 ㅋㅋㅋㅋㅋㅋ 하 꼴도보기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래서 회피하는거임 말안통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안통해서 회피한다고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되는게 아니잖아. 말이 안통한다 이러는데 그만큼 제대로 대화해본적도 없으면서 그렇게 넘겨짚으면 더 화남. 살면서 갈등이란 갈등 고난이란 고난이 얼마나 많은데 영원히 회피하면서 그렇게 살던가. 라고 하고싶다 하하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피형들이 하는 말 중에 원래 그런다는거 진짜 너무 극혐스러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큼 무책임하고 들었을 때 힘빠지는 말이 없음... 이기적인거야 그런 본인을 바꿀 생각 없으니 니가 받아들여. 이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피형은 걍 안엮이는게 답
지금이라도 발 빼야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안정형 100 아니지만 이만한 회피형 끝판왕을 만나본적은 처음이라 혀를 내두르게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회피형 욕부터 하는게 이제야 이해가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 유형은 겪어보면 알게됨
내가 노력한다고 되는게 아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가 노력할수록 비참하고 나만 예민한 사람된 것 같고 종국에는 다 포기하고 싶어지는듯.. 사람 바꿔쓰는 거 아니라고 들어서 원래도 갱생 이런쪽은 타입도 아니다만 갈등 해결이라는 관계 내에서 기본적인 문제가 해결이 안되니까 걍 무력해지고 그러네 초반에야 칼춤추고 어그래어디한번해보자 이랫지 걍 점점 말도 섞기 싫어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진짜 회피형이 하는 소리 처음부터 끝까지 다 똑같아서 소름돋음 대화흐름이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저렇게 흘러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공감하는 사람이 많은게 기쁘면서도 빡치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회피형에 데인건지 감도안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나 진짜 ㅋㅋ 이러면서 걍 너는 나랑 안 맞대 ㅋㅋㅋ 어이가 없다 isfp 회피형 진짜 뚜까팼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놀랍게도 내가 isfp야^^
잇프피 회피형으로 유명해서 나도 내가 어느정도 회피형으로 알고 살앗는데 얘 만나보니까 내가 쌉 안정형으로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거울치료된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근데 너는 나랑 안맞대 ㅇzr 헤어지자는 말 돌려한건가?^^ 지가 나쁜놈되기싫으니까 니가 말해라 이건가?^^ 하하하 정말 세상엔 재활용도 안되는 회피형들이 많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벌 멘트까지 똑같은 거 소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멘트? 나 너 멘트에 리액션한거임 (너랑 나는 안맞아) 곱씹을수록 화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ㅋㅋㅋㅋ 그냥 저래놓고 내 주변 맴돌고 제3자 끌어드려서 사이 나빠지게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이간질까지..? 하 추하다 ..... 잇프피의 수모다... 내가 대신 사과할게... 나
엠비티아이 숨기고 다녀야겟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5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7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3
4:51 l 조회 18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2
4:50 l 조회 16
진짜 해 일찍 뜨네 1
4:50 l 조회 12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9
너넨 누가 나이 물으면 그냥 대답해줘?4
4:49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
4:49 l 조회 4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2
4:49 l 조회 16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2
4:48 l 조회 9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3
4:47 l 조회 1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3
4:45 l 조회 32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9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8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
4:40 l 조회 30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32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01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