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8

[잡담] 애플 가격인상 보고가 ㅋㅋ | 인스티즈


아직 한국은 아이폰 가격 인상 없지만

한국이랑 환율 커플링인 일본은 리테일가 4만엔이 오름

아이폰 에어랑 가격이 같았던 아이패드 프로는 199만원으로 

45만원 인상

18기본형도 미니멈 +20이상 시작일듯


대표 사진
익인1
주가 올리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언제부터야? 나 맥북에어 아이패드프로 사야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저녁에 기습인상해서 공홈은 바로 반영됨
오픈마켓에서 재고 남아있는거 구매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삼성으로 넘어가야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갤럭시로 넘어갈생각이였는데 잘됐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래서 디자인톡에서 뭐라했구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혁신도 없으면서 개처올리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디자인도 다 거기서 거기라 이젠 디자인만 보고는 쟤가 몇시리즈겠구나~도 못알아채겠던데
시리는 빅스비보다 더 몽총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오르는지모르고 징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절하게 알려줄 수도 있는건데 다짜고짜 시비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왜 오르는지 모르면 왜 올라? 이러면 되는데 헛소리만 하면 그냥 몽총한데 나댄다가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글이 애플 오른다고만 되어있고 전자기기들 다 오른대! 라고 안되어있으니 애플만 올리는거라고 착각할 수도 있지
니 잘났다 그래ㅋㅋㅋㅋㅋ남익이지 제발 여초에서 꺼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여잔데? 모르면서 입털지말라고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0에게
남익이지는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에게
인티 오래했는데 요새 자꾸 남익이 늘고 시비댓 자주 달려서 남익 같았음
말투도 그렇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정말 시비부터 털고 보는게 남익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그리고 다른전자제품은 이미 오른지 한참 전이야 그것도 모르고 애플이 왜 오른지도 모르면서 냅다 비난해놓고 그 이유 아니라니까 왜 착하게 얘기 안하냐 화내고.. 애초에 너부터 착하게 얘기를 안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난 애플한테 한 소리임.
익한테 한 소리가 아니였고 근데 익은 나한테 그랬지
보통 이런 상황이면
ㄴㄴ 걍 부품값 올라서 그래 이렇게 말하면 될일을 알지도 못하면서 징징 그러면 내가 기분이 나쁠거라곤 생각 안해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애플한테 하건 동네 사람한테 하건 나는 알지도 못하면서 비난해놓고 나한테는 잘 말해달라고 하는 그 내로남불이 싫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내로남불 이러네.
내가 익한테 먼저 나쁘게 말해서 그런거면 이해하는데 반도체쪽을 잘 모르는 사람 입장에선 평소에도 애플이 돈미새 회사니까 쟤가 또? 이런 반응이 나올 수도 있다고 생각함.
난 애플한테 했고 익한테 안했는데 지나가다 갑자기 알지도 못하면서 징징 거린다는 나한테 시비거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그니까 앞으로 뭘 모르면서 입털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넌 앞으로 지나가다 갑자기 시비걸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내가 모르는걸 아는 척 한 것도 아니고ㅋㅋㅋㅋ사는 사람 입장에선 화날 수도 있는 일을 마치 본인이 애플 대변인이라도 되는거처럼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진상마인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ㅇㅇ 넌 찐따 마인드
평소에도 일침 놓는척 본인은 팩폭한다 생각하고 분위기 싸하게 만드는 사람일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분위기 싸하게 만드는건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냅다욕하는 너 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지나가다 갑분 시비터는 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진상한테 욕먹고 있는 서비스직 직원 도와주려고 진상 비난했다고 아무도 그 사람을 비난할거같진않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그 상황이랑 이 상황은 달라~
몽총하면 입 벌리지 말라는거 너한테도 적용되네ㅋㅋㅋㅋ
비유 못할거면 하질 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뭐가 달라? 여기 애플 없으니까 달라? ㅋㅋㅋ 제발 니 기분 나쁘다고 징징거리지마 잘 알지도 못하면서 냅다 욕하는 사람한테 착하게 얘기할 생각없으니까 지 기분 나쁘다고 남익이지이래놓고 ㅋㅋㅋ 너도 하고 싶은 막말 다 찾아서 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22에게
내가 하고 싶은 막말 다 찾아서 했다고?
너 엄청 웃긴다. 나 엄청 참은건데
본인 잘못은 축소시키고 남 잘못만 크게 만드는 재주가 있네ㅋㅋㅋㅋㅋ아까도 지가 시비걸어놓곤 이렇게 말하는게 어처구니 없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캡쳐 까지 개 열정있으시다 애플 억까하고 그이유 아니라니까 돈미새니까 내가 의심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합리화 하는거처럼 나도 너 욕하는거 너가 진상이라 그런다고 합리화 할게 너가 이김 ㅇ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ㅇㅇ~~ 이제는 지나가다가 시비 터는 일 없길 바라.
조언해주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너같은애 조언 듣느니 홍명보한테 감독 교육 받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나도 너같은 쿨한척하는 찐따 말 들을 바엔 걍 길가에 나가서 거지 인생사나 들어주는게 더 의미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애잔하다 이제 끝까지 막댓달아야 지가 이기는건 줄 알고 똑같은소리 반복해서 막댓사수하려 애쓰는거 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엉 아니고 난 시간 빌게이츠인 너랑 다르게 바빠서 이제 다시 가야함. 힘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ㅋㅋㅋㅋㅋ 미안한데 바로바로 댓글 다는게 누가봐도 백수임
대학생이라 나는 시간 만수르인데 너는 백수라 만수르인가봄ㅋㅋㅋ 자기부정 그만해 너가 갓생사는애면 애초에 이렇게 많은 댓을 못달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백수 아닌데 뭐 니가 부정해봤자 내 현실은 안바뀌니 병먹금 하고 가련다.
익6 댓엔 말문 막히니까 댓 안다는게 개처웃김
넌 주변에 워라벨 안좋은 회사들만 봐서 모르겠지만 중간중간에 폰 볼 수 있는 회사들도 많아~
이젠 댓 안달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서울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에게
너 너한테 이유 안말했고 다짜고짜 징징거린다고만 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품 때문임 알못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허 알못한테 팩트로 공격하면 발작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반도체는 뭐 애플만쓰냐? 알못아? 원가따리 얼마 되지도않는 고속충전기 개비싸게 처받을때는 언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다른 회사도 가격 다 올리는데 문제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어팟은 그대론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몇일전에 맥북샀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미쳤다리 그럼 아이폰도 오를 수 있는거? 18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 미리 바꿔야 하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리점에서 오를거라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ㄴ 아이패드 사려고 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맥북 네오 야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전세계 다 올린 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계엄 때문에 한국한테만 저렇게 파는 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소리야 반도체 값때문에 올린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미 공홈 올랐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이패드 사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격 오르는건 확정이였던거라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다행이다 사고 오르네 ㅇ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 모델 구해봐야겠다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폰은 어차피 3달 뒤 엄청 오를 예정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이패드 미니는 없는건가...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시원하게 빼네
11:41 l 조회 1
너네는 너네 외모장점 자연스럽게 말해?
11:41 l 조회 1
주식 또 폭격맞았니
11:41 l 조회 1
버즈 4 생일선물로 별루야?
11:41 l 조회 3
강아지 점프 못하게 어캐하냐...
11:40 l 조회 5
이 날씨에 택시 에어컨 안 트는건 에바 아니뇨...
11:40 l 조회 3
주식 1도 안하는 사람있나
11:40 l 조회 6
하닉 종가 280 예상
11:40 l 조회 10
시절인연 겪는 사람들은 주기적으로 새친구 사겨?
11:40 l 조회 2
인관관계 욕하고 끊어내기 vs 걍 참고 끊어내기1
11:40 l 조회 3
속눈썹 붙이는 거 안 어울려서 속상해
11:40 l 조회 3
고속도로 운전할때 엑셀계속 밟고있어야하잖아1
11:40 l 조회 5
나 163 52인데 종아리가 엄청 크거든? 이유가 뭘까
11:40 l 조회 5
역시 반도체 끝났다니까ㅋㅋㅋ 28년까지 반도체 호황?
11:39 l 조회 18
퇴사인사하구 집왔다1
11:39 l 조회 10
친구가 일본여행 선물을 거절했는데 이럴수 있는거야??19
11:39 l 조회 16
월드컵보면 승부조작하지말라고 마지막경기는 동시진행하면서
11:39 l 조회 3
나는 평생 언어 때문에 거지처럼 살아야 할 팔자인가 봐
11:39 l 조회 6
아 하닉 또 맞네
11:38 l 조회 32
삼전 5만원 대에 70주 산 거 외엔 주식 안 샀는데
11:3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