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만 먹으면 배 아프고, 변비는 아니라서 좋긴 한데 그냥 화장실 개많이 가거든그거 땜에 무서워서 밖에서 뭐 잘 못 먹고..대장내시경 받아볼까 하는데 20대가 뭐 받냐 라는 주변 반응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