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드림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짧은 지문이나 라인 선호해요🕺
오늘 하루 가볍게 즐겨봅쉬다
대표 사진
닝겐1
꺅 ~~~
성인이고 연인 사이로!
닝이 친구들이랑 해외여행 나왔는데 캐가 경기 or 출장을 가야하는 상황! 분명 다 큰 성인인데 물가에 내놓은 애마냥 걱정 돼서 + 캐 반응이 웃겨서 약간의 호들갑을 곁들여 극성으로 연락보내는 닝과 친구들이랑 여행간 거 질투 나려다가도 먼저 연락 우다다 보내는 닝 때문에 장난으로 질려하는 그런 장난스러운 라인 상황 괜찮으실까요! 캐는 사쿠사 아츠무 오이카와 아카아시 중에 하고 싶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앜ㅋㅋㅋ 상황 귀여워요🥹 캐는 사쿠사 끌리네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꺅 잘 부탁드려요 ❣️
-

자기야
키요
나갈 준비 하구 있어?
(사진)
난 이제 호텔 들어왔는데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저도요!💖
-

…닝
걱정은 고마운데
준비는 진작에 다 끝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뭐어?
나 있을 땐
지금쯤 준비 다 하지 않았어?
설마 다 안 챙긴 거 아니야?
다시 확인해봐!
바디워시 그거 작은 거 챙겼어?
키요 그거 아니면 못 쓰잖아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자기야 진정 좀
전부 다 챙겼어
내 걱정은 말고
가서 친구들이랑 시간 보내
모처럼 해외여행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호텔 들어와서 괜찮아!
지금 다 씻거나 산책 갔어 ㅎㅎ
전에두 하나 놓고간 적 있으면서
ㅠㅠ
불안해 불안해
내가 같이 챙겨야 하는데 🧐
우리 애기 걱정 돼서 어떡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가서 하나 사면 되지
뭐 그렇게 걱정이라고
혹시 친구들한테도
나 애기라느니
그런 소리 하는 건 아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익숙한 게 좋잖아! ㅠㅠ
자기 루틴 바뀌면 안 되지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글쎄 ㅎㅎ
말하다가 내 진심이 튀어나오면
우리 애기 보고싶다고 할 수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아… 닝 제발
나 창피해서
자기 친구들 모임에 못 나가겠어
다 큰 성인한테 애기가 뭐야

-
끄악 미안해요 텀이 좀 늦었습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안 했어 안 했어 ~
손이 많이 가는 애기지만
나만 애기라고 불러야지 😤
다른 사람이 그러면 나 질투해 ~
맞다!!!
자기야 그거 챙겼어?

-
아닙니다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제발 그러자 자기야
그거?
선크림이라면 챙겼어

-
🥹💖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아니아니
선크림 말구 ~~~
뭐 안 챙긴 것 같은데
생각 안 나?
진짜 중요한 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뭔데?
웬만한 건 다 챙긴 것 같은데
내가 생각하는 그것만
아니길 빌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생각하는 그게 뭐야? ㅎㅎ
아이 진짜 ~
나한테 사진 안 보냈잖아
다 챙겼다는 사진!
키요 얼굴 꼭 절반 이상 나오게!
잘생긴 얼굴 가리면 안 되구
빨리 보내줘 ~~~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그럴 줄 알았어
싫어
사진 보내면 또 놀릴 거잖아
몸매가 어떻다느니
피부가 어떻다느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키요 그렇게 말하니까
나 되게 변태 같다
그치만 내 거 얘기 좀 하겠다는데
뭐 어때 ~ ㅎㅎ
빨리 보내줘!
어차피 너 준비 다 해서
다 가리고 있잖아 다 알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1에게
하…
(사진)
됐지
또 놀리면
앞으로 사진 안 보낼 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1
글쓴이에게
ㅎㅎ
ㅎㅎㅎ
너무너무 잘생겼어 눈물나
내 인생 이런 미남...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너무 예쁘다 자기야 ♡♡♡
이 잘생기고 예쁜 모습
오늘 경기장 사람들 다 본다고?
나 진짜 못 참아
가서 소리지를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맞관삽질로 체육시간에 캐가 여우짓한다고 닝한테 핸드폰이랑 저지 맡겨놨는데 닝이 자기 셀카 찍어서 배경화면으로 설정해놓고 닝 연락처 이름을 막 미래여친이라고 저장해놓은 상황 어떠신가요!? 캐가 뒤늦게 발견하고 연락하는 걸로!ㅋㅋ 생각나는 캐는 후타쿠치 스나 아츠무인데 센세가 편하신 캐로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으악 확인이 늦었어요 상황 너무 귀여워요🥹💖 캐는 니로가 바로 떠오르네요 ㅎㅎㅎ 제가 먼저 선라인이나 선지문 필요하다면 말씀해 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니로 좋아용💜 제가 선라인 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용💜
-
야 미안
까먹고 네 저지 입고 하교함
내일 돌려줄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저도요💖
-

내가 그럴 줄 알

어 뭐야
뭐야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뭐긴 뭐야
미야기 여신 닝님이지ㅋㅋ
부활동 끝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아니 여신이 문제가 아닌데 ㅋㅋ
너 내 핸드폰에다가 무슨 짓 했냐
맡긴 사이 해킹이라도 당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아 그거?
심심해서 재롱 좀 부려봤어
어때
예쁜 얼굴 보니까 막 웃음이 절로 나지?
기분 좋지?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2에게
니 입으로 예쁜 얼굴이라는 거
양심이 있긴 하냐
보정을 좀 하긴 한 거 같은데
예쁘긴 하네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닝겐2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1
9:50 l 조회 24
드림 🏐 모닝 댓망28
9:15 l 조회 38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2:23 l 조회 81
나 좀 기대해도 됨?1
06.25 21:56 l 조회 77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59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21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0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94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76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48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30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87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6
06.23 18:27 l 조회 335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5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475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130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77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54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58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2
06.22 21:41 l 조회 239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