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그룹으로 하면 숨쉬는 방법이나 자세 이런거 대충 봐주고 반대로 개인이면 진짜 개비싼데 다들 어케 하는거얌 내친구는 심지어 한국에서 기본을 배워가지고 오래ㅠㅠㅋㅋ 개인레슨 너무 비싸다고ㅠ 입문하고 싶은데 어렵다..|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그룹으로 하면 숨쉬는 방법이나 자세 이런거 대충 봐주고 반대로 개인이면 진짜 개비싼데 다들 어케 하는거얌 내친구는 심지어 한국에서 기본을 배워가지고 오래ㅠㅠㅋㅋ 개인레슨 너무 비싸다고ㅠ 입문하고 싶은데 어렵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