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0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그룹으로 하면 숨쉬는 방법이나 자세 이런거 대충 봐주고 반대로 개인이면 진짜 개비싼데 다들 어케 하는거얌 내친구는 심지어 한국에서 기본을 배워가지고 오래ㅠㅠㅋㅋ 개인레슨 너무 비싸다고ㅠ 입문하고 싶은데 어렵다..
대표 사진
행1
그냥 돈 많이 쓸 생각하고 해야됨..ㅠㅠ 솔직히 그룹 레슨도 넘 비쌈.. 그나마 싼 방법이 gym 멤버십 끊고 거기에 포함된 필테 프로그램 듣는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파리가 엄청 덥나봐..
13:22 l 조회 14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1
9:16 l 조회 58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3
4:33 l 조회 82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6
1:11 l 조회 149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4
06.25 15:22 l 조회 93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46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92
사진 찍을때마다 짜증나ㅋㅋㅋ1
06.24 20:09 l 조회 164
다들 돈모아서 뭐해??14
06.24 14:03 l 조회 247
북미 미국익들2
06.24 10:05 l 조회 164
아마존 프라임세일 머사지7
06.24 09:23 l 조회 129
우버잇이랑 우버 이름 바꿈ㅋㅋ6
06.24 01:14 l 조회 133
나는 일본 중국이라는 나라 자체가 좋은게 아니라
06.24 00:46 l 조회 38
가족 단위로 이민온 익들 있어? 3
06.23 12:45 l 조회 69
파리 이건 진짜 아닌거깉아
06.23 10:44 l 조회 73
인턴 인터뷰 봤는데 인터뷰어가 문제 개어려운 거 냄 1
06.23 10:02 l 조회 79
나만큼 한국 싫어하는 익 있나 115
06.23 07:11 l 조회 1645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18
06.23 04:43 l 조회 506
Opt 너무 안나와서 스트레스야..3
06.23 00:31 l 조회 178
얘들아 나 너무 무섭고 불안한데 아무나 응원 한마디만 해줄 수 있을까 …..14
06.23 00:25 l 조회 204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