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세무사사무실이 1,3,5,7월 바쁜거 알고 일해야하는거 알겠음
한달내내 야근하고 매일 밤 12시나 새벽에 집 가고 주말에도 똑같고
사무실마다 다르겠지만 야근수당 따로 챙겨주는곳이 있고 상여금으로 나가는곳이 있을거고
근데 나같은 경우엔 상여금 받아도 사실 일 하는 노동에 비해 적은 금액임
솔직히 이 월급 받을거면 일반회사가서 야근없이 일해도 이정도는 벌거 같은데
다들 뭘 보고 사무실에 고연차로 남아있는거야???
진짜 몰라서 물어봐
고연차로 열심히 일 하고 있는 여러분 존경합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