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밤마다 2시간 넘게 통화하고거의 주에 5번은 만나고매일 주말마다 놀러가는데이정도면 서로 찐사인가...? 난 진짜 좋은데 상대방 마음이 궁금해Infp익들 조언좀!! 찐사 모먼트 알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