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7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ㅈㄱㄴ…나 무표정일땐 진심 퀭한 사람 1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다크커버 잘못한거 아니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크써클 커버해야되나? 근데 베이스 한번하면 웬만하면 커버되긴하거든 심한편아니어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퀭한거면 커버 제대로 안된거임 컨실러가 지속력 올려주고 다크닝도 막아주니까 하는게 나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근데 퀭하다는게 뭐라해야하지?... 그 웃어야 애굣살이 올라오는데 일단 그려놓고 웃지도않으니까 뭔가 이상함....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라인 자체를 잘못 잡은 것 같음 얼굴에 맞는 모양 찾아야할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나도. 나 오늘 동료가 이번주에 무슨 일 있냐고 수심 가득해보인다고 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댓글 처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 아니 두껍게 그리려고할수록 퀭해..짐 .. . ..샤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퀭한 사람되던데 그렇다고 컨실러 발라서 밝히면 눈 밑에 너무 훤하니까 얼굴면적 커보이고
애교살 그리면 원래 다크+음영으로 눈커보이길래 냅둠 그냥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아예 빡!!!! 그림처럼 선명하게 선을 그려놓지않은이상 좀 그렇게 됨.. 그렇다고 선명하게 그리면 사진으로는 애굣살 듬뿍있어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인위적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진하게 그리면 너무 이상하던데....내 피부에 안맞는 색인가 생각하는 중이었음 쓸때마닼ㅋㅋㅋ 샀으니까 쓴다하며서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예쁜거에 큰 한몫하는건
22:18 l 조회 1
눈썹 왁싱하고 피부 빨갛게 부었던 사람 있어??
22:18 l 조회 2
좀 큰 양산 추천해줄사람🥹🥹🥹🥹🥹
22:18 l 조회 2
자취 하는 익들 한 달 식비 얼마나와??
22:17 l 조회 3
예쁘다는 말보다 단아하다 청순하다 말만 들어
22:17 l 조회 7
근데 회사에서 쓰는 말들이 자연스레 나오는 때가 있는 거 같애
22:17 l 조회 5
흠뻑쇼에서 헌팅 이런거 있어?
22:17 l 조회 7
근데 집이 가난한데 자식이 뛰어난 경우도 힘든거같음…
22:17 l 조회 11
이 자동차 자가용으로 타고 다닐 수 있으면 그럴거야?3
22:16 l 조회 20
저번에 주말에 용산역 갔는데
22:16 l 조회 21
아니 근데 진짜 엔빵한 돈 왜 올려서 주는거임7
22:16 l 조회 24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1
22:16 l 조회 17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1
22:16 l 조회 8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3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8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1
22:15 l 조회 13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5
22:15 l 조회 16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