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들 반정돈 결혼하고 반정돈 안했거든
근데 옛날엔 다 같은 말투였는데 지금은 유부친구들은 뭔가 다 말투가 맘카페스러워짐
왜그럴까...맘카페 이런거 하는것도 아니래
나도 나이들어서 말투 좀 나이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유부친구들이랑 대화하다보면 ㄹㅈㄷ 철없는말투 됨
|
내 친구들 반정돈 결혼하고 반정돈 안했거든 근데 옛날엔 다 같은 말투였는데 지금은 유부친구들은 뭔가 다 말투가 맘카페스러워짐 왜그럴까...맘카페 이런거 하는것도 아니래 나도 나이들어서 말투 좀 나이들었다고 생각했는데 유부친구들이랑 대화하다보면 ㄹㅈㄷ 철없는말투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