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2야 내가 롯데월드 갈때마다 너무 타고싶은 놀이기구가 있어 근데 그게 애들 타라고 만든거라서 키 제한땜에 나는 못타.. 근데 애기들은 꼭 부모님이랑 타야하거든 거기있는 아이 부모님한테 너무 타보고싶은데 같이 타면 안되냐고 하면 이상하게 볼까?? 이상하게 보일거같아서 시도는 안햇으니까 걱정마
|
나는 고2야 내가 롯데월드 갈때마다 너무 타고싶은 놀이기구가 있어 근데 그게 애들 타라고 만든거라서 키 제한땜에 나는 못타.. 근데 애기들은 꼭 부모님이랑 타야하거든 거기있는 아이 부모님한테 너무 타보고싶은데 같이 타면 안되냐고 하면 이상하게 볼까?? 이상하게 보일거같아서 시도는 안햇으니까 걱정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