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들 공통 의견인데
만약에 일본을 여행 갔다
1인 기준 숙소 최대 한도는 7만원임
그거 들은 친구가 너네들이 그래서 남친 없는거랬음
가성비만 따지니까 남친이 없다면서 1인당 숙소 비용 15는 잡으래
자기는 만약에 만약에 남친이랑 일본을 간다고 하면 1인당 15는 잡는다고 함
7만원 발언한 친구가 그거 듣고 동성이랑 가는데 무슨 상관임?
그랬음
|
내 친구들 공통 의견인데 가성비만 따지니까 남친이 없다면서 1인당 숙소 비용 15는 잡으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