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29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이번에 17 나왔을 때도

안이쁘니 뭐니

애플 탈덕이니 해도

살사람 다 사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처음 엠자탈모로나왔을땐 욕뒤지게먹고도 다사긴함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냥 꾸준히 갤럭시 쓴 나는 팝콘 씹으면서 구경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씹덕이라 눈물을 머금고 아이폰 산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체제가 없음………
왜 폰은 갤럭시 아이폰 둘 뿐일까 갑자기 궁금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나라에서 갤럭시 / 아이폰이고
의외로 해외는 자국폰 쓰는 거 많이봄
우리 갤럭시 쓰듯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발열 안잡히면 진지하게 옮기고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자이너입니다 선택권이 없습니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발열보다 집에서 안테나가 안잡혀서 열받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외출장 허구언날 가서 아이폰만한게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대체제가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하긴 뭐 나는 갤럭시라 또 다른 얘기겠지만
나도 갤럭시 말곤 선택지 없는 느낌이라 계속 쓰는 것도 있긴함
(물론 샘숭 넘넘 좋아하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격이 오른거면 또 다른 이야기일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댕 애플 디자인 뭐 나왔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강아지코 대박이다
20:12 l 조회 9
이재명 보고 킬재명, ㅈ재명 이러는것도 정치성향으로 봐줘야되는거지?3
20:12 l 조회 6
미용고는 다른 지역들도 다 소문이미지?안좋은 학교야?
20:12 l 조회 10
이태원 클럽앞 쓰레기봉투
20:12 l 조회 11
릴스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당
20:11 l 조회 7
임산부 익 있어??1
20:11 l 조회 9
엘베에서 애기가 나 무섭다고 엄마뒤에 숨음ㅜ
20:11 l 조회 11
병원 일 하게 되니까 사람혐오 심해진다
20:11 l 조회 9
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3
20:11 l 조회 32
아빠랑 어릴땐 안친했는데 커서 친해진 사람있어??2
20:11 l 조회 14
정수리랑 여기저기 머리 숱 엄청 많은데 양쪽 귀 위쪽만
20:11 l 조회 4
헬스 트레이너들 회원들 많이 만나지..?1
20:11 l 조회 10
인스타하다 현타옴
20:10 l 조회 22
여자 5만원대선물 뭐줄까 3
20:10 l 조회 14
내 인스타 알고리즘
20:10 l 조회 19
케이패스 원래 이런거야??2
20:09 l 조회 28
짝남 요즘 자기 여친이랑 소원? 해졌다는데...4
20:09 l 조회 23
렌탈 이거 60개월동안 매달 돈을 내야됰다는 거야?3
20:09 l 조회 19
내가 서비스직은 진짜 안맞구나 느낀 포인트1
20:09 l 조회 22
사회생활 잘하는방법 이라고 함9
20:08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