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8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잡담] 샤갈 내월급 ㅜ8시간만에 순삭 | 인스티즈

과거의나 죽어라ㅜ 빚갚은거...

대표 사진
익인1
ㅋㅋ 나도 지금 40남음..카드가무섭다 신카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히익 월 300이네 근데 오후부터 나가는 돈이... 눈무루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다 적금이랑 증권계좌로 넣은 거 다 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0만원 50만원은 적금일듯
카드값이 저렇게 깔끔하게 떨어질 일 없어 절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쿠전부 카드값이라 얘기한적 없는디 빚이 카드값만 있는것두 아니고ㅜ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문에 빚 갚았다고 써 있는데 적금이랑 증권계좌 타령하는 애들은 진짜 지능이 개박살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취해? 자취하는경우면 진짜 개빡세겠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취하다가 언니집으로 끌려와썽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나마 반반이겠네 다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잖아...? 카드값 + 장기대출 + 단기대출 내고 나면 0원ㅎ그래도 드디어 다음달부터 저축할 수 있다..너도 힘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오이 2개 790원에 샀었네
21:28 l 조회 3
아 곰팡이핀 음식 먹었어.. 엄청 많이ㅠㅠ
21:28 l 조회 5
직장 에겐남 최악...
21:28 l 조회 4
양산 색 골라쥬세요 천사애기들〰️
21:27 l 조회 7
이거 얼굴살 빠진거 같아? 2
21:27 l 조회 11
패션잘알익이써? 여름포함 가을에 쓸 가방 색 뭐가 예뻐?
21:27 l 조회 9
친구 없는데 동아리 어플이라도 깔아볼까2
21:26 l 조회 9
원룸 led 나간거는 집주인한테 얘기해도되지?
21:26 l 조회 5
쌍수 풀리기 전에 눈꺼풀 무거워?1
21:25 l 조회 8
카페 오는 중년 노년층들아 제발 부탁한다
21:25 l 조회 14
이 할아버지 지금은 어떻게 됐나요?
21:25 l 조회 13
ㄹㅇ 잘먹는거랑 몸아픈거랑 상관없나봄 전남친들 다 덩치값못하고 자주아팠는데 1
21:25 l 조회 17
그래 이러려고 이직했지... 월급 달달하다2
21:24 l 조회 46
아빠 젤 친한 친구분이 오늘 사망하셨어
21:24 l 조회 26
이런경우 여행 일정 코스를 누가 짜는게 맞다고 봐? 1111222 3
21:24 l 조회 9
에라이 뭔 캡쳐 할려면 피씨가 있어야 하네
21:24 l 조회 9
양띵TV 진짜 운동팟 아무도 카톡도 치지않고 종료인게 개웃기네 ㅋㅋㅋㅋ2
21:23 l 조회 10
술마신 직후에 배부를 때 뭐로 해장해? 11
21:23 l 조회 15
서울에서 경기 이사왔는데 좀 노잼이야
21:23 l 조회 24
아직 두꺼운 이불 계속 덮는 익들 있어?3
21:2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