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4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1

할려면 1년 전 진입했어야 하고 지금 뛰어드는 사람들은 그냥 고인물들 먹잇감 밖에 안되는거 같음

지금은 완전 고점이라 더 이상은 드라마틱하게 안 올라서 주식해봤자 별로 의미 없음 허구헌날 사이드카 걸리면 볼장 다 본거지 뭐

대표 사진
익인1
뭔 1년전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들어오는 사람이 1년뒤에 어떨지 누가안다고ㅋㅋㅋㅋㅋ 이런 결과론글이 젤 웃김ㅋㅋㅋㅋ 난 주식한지 오래됐어도 누가 시작한다고하면 당장 시드 적게, 분할매수하면서 시작해봐라 추천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추천이여 미래를 본거도 아닌디 원래 잃으면서 배우는거지 뭐.. 첨부터 쏟아부을거 아니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문가들과 빅테크들도 반도체 싸이클 이제 시작이라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걍 조금만 먹고 나갈려고하는데 짜증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소소하게 단타치기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달목표 50마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워렌버핏 납셨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고점이라는 소리 하닉 100만원일때부터 나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작년에 장 마감했답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따지면 뭐 조선시대부터했어야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팩트로 얘기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뇌피셜로 싸지른 이런 글 보면 좀 오글거림
이런 말하는 애들 계좌 까보면 진짜 좋게 쳐줘봐야 천만원 수익냈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또또또 꺼드럭 시작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지금 뛰어들어서 다달이 천만원씩 수익보는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주식은 장기로 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 이번에 사서 어제 단타로 500 범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타용임?? 나는 장투인데..
오늘 배당금 들어왔다~ 작고소즁해..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 뭐 전문가하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흠뻑쇼에서 헌팅 이런거 있어?
22:17 l 조회 1
근데 집이 가난한데 자식이 뛰어난 경우도 힘든거같음…
22:17 l 조회 2
이 자동차 자가용으로 타고 다닐 수 있으면 그럴거야?
22:16 l 조회 9
저번에 주말에 용산역 갔는데
22:16 l 조회 16
아니 근데 진짜 엔빵한 돈 왜 올려서 주는거임1
22:16 l 조회 18
고등학교때 내기준 정말 예쁜 친구 있었는데
22:16 l 조회 13
168 59에서 57가는건 티 안나지?1
22:16 l 조회 7
생일선물 받아놓고 상대 생일은 안챙기는 사람 진짜 싫다..
22:16 l 조회 2
사람은 원래 이렇게 외롭나
22:16 l 조회 3
내 친구 나한테 자격지심 느껴지는게 보여서 거슬림...
22:15 l 조회 6
네일 받고왔는데 손가락에 묻은 젤 구워짐..
22:15 l 조회 10
요즘 동물들 휴지 격파 릴스 유행하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워
22:15 l 조회 5
친구반려견한테 엄마라고 말했더니 기분나빠하는데 4
22:15 l 조회 13
나 오늘 개큰 탑차한테 깔릴뻔
22:15 l 조회 5
영원할머니 ai 야????
22:15 l 조회 15
애인없는 30대 직장인들아 주말에 뭐해? 1
22:14 l 조회 8
ㅇㄴ 지하철에 강아지ㅋㅋㅋ
22:14 l 조회 19
나 위고비로 22키로 뺐는데4
22:14 l 조회 25
난 진짜 성인돼서 외모친찬 받은 적이 없네 3
22:14 l 조회 25
직장 선배가 미안하다는 말을 한번도 안해
22: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