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려면 1년 전 진입했어야 하고 지금 뛰어드는 사람들은 그냥 고인물들 먹잇감 밖에 안되는거 같음
지금은 완전 고점이라 더 이상은 드라마틱하게 안 올라서 주식해봤자 별로 의미 없음 허구헌날 사이드카 걸리면 볼장 다 본거지 뭐
|
할려면 1년 전 진입했어야 하고 지금 뛰어드는 사람들은 그냥 고인물들 먹잇감 밖에 안되는거 같음 지금은 완전 고점이라 더 이상은 드라마틱하게 안 올라서 주식해봤자 별로 의미 없음 허구헌날 사이드카 걸리면 볼장 다 본거지 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