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도 여러번 걍 씹어버리고 문자도 씹고 뭐하자는건지
파견직회사인데 나는 지방 콜센터다니구 회사는 서울에있는
~컨설팅 회사인데 연락을 안보면 어떻게해야됨? ㅠㅠ
그냥 담당자말고 냅다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에서 월급 덜 들어왔다고해야되나? 연락을 안보면 뭘 어떻게해야돼?
|
전화도 여러번 걍 씹어버리고 문자도 씹고 뭐하자는건지 파견직회사인데 나는 지방 콜센터다니구 회사는 서울에있는 ~컨설팅 회사인데 연락을 안보면 어떻게해야됨? ㅠㅠ 그냥 담당자말고 냅다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에서 월급 덜 들어왔다고해야되나? 연락을 안보면 뭘 어떻게해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