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

전화도 여러번 걍 씹어버리고 문자도 씹고 뭐하자는건지

파견직회사인데 나는 지방 콜센터다니구 회사는 서울에있는 

~컨설팅 회사인데 연락을 안보면 어떻게해야됨? ㅠㅠ

그냥 담당자말고 냅다 회사 고객센터에 전화에서 월급 덜 들어왔다고해야되나?  연락을 안보면 뭘 어떻게해야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회생활 나이 늦어졌다더니 현실은
20:08 l 조회 1
이제 사귄지 두달 됐는데 체감상 10개월은 된 거같아..
20:07 l 조회 1
간호사 쓰나오이 힘들다…
20:07 l 조회 1
무화과 키운당
20:07 l 조회 1
내 친구 유난히 남자복 좋은데 이유가 뭘까
20:07 l 조회 1
사장님한테 주차 가능한지 물어봐도될까?
20:07 l 조회 3
주식때매 우울해서 일 안잡힘
20:07 l 조회 2
너네도 현실이랑 다른 친구 있어?
20:07 l 조회 5
차 끓일때 전기포트 써도되니
20:07 l 조회 3
울엄마 장례식에 언니 전남친이 왔는데 남친이랑 그걸로 싸웠다는데
20:07 l 조회 4
졸업하고 인턴하는 사람도 많니?
20:07 l 조회 2
나 다이어트 성공 원동력 지금보면 너무 오타쿠같음
20:06 l 조회 5
킹받는 폰케이스 골라줘 ㅈㅂㅈㅂ3
20:06 l 조회 13
직화제육 vs 옛날피자
20:06 l 조회 2
본인표출 헤헤 언니 진상부린 결과 40 1
20:06 l 조회 23
본인표출 눈썹문신 짝짝이 환불2
20:06 l 조회 10
매트립 좋아하는 익들앙 추천좀
20:05 l 조회 3
주변에 갓생친구 많은 익인들아 갓생러들 다 24살에 취준 마니함? 3
20:05 l 조회 8
갤럭시 업데이트하고 카메러 소리 이거 뭐애????6
20:04 l 조회 8
5천원 날린거 어떻게 생각해? 6
20:0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