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그냥 아무데나 가도 되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안 가봤는데 가 본사람은 광안점이 훨 맛있댔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샤갈광안점 네시간기다리다 집갔는데 저번주에ㅠ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점은 그저 그랬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광안점 엄청 맛있었어.....웨이팅이 문제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다른데는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왜 이정도 웨이팅 하는지 알겠다고 느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비슷했었던것 같앙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슷할 것 같은데? 나 광안점이나 대구에 있는거나 큰 차이 못느꼈읔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구점은 사람 아무도 없던데 맛있는지 궁금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남포만 갔었는데 쏘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안점이랑 부산대역근처 다 가봤는데 개인적으로 광안점을 더 맛있게먹은 기억이 잇수 부산대역 근처는... 몇시간 기다려서 먹었는데 그정도는 아니였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산대가 본점인데 광안점이 더 맛있는거 신기하다 왜일까 근데 나도 부산대점은 그저그랫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안점이 ㄹㅈㄷ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난 다 먹어봤는데 남포점에 까만돈까스가 젤 맜있었어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재명 보고 킬재명, ㅈ재명 이러는것도 정치성향으로 봐줘야되는거지?
20:12 l 조회 2
미용고는 다른 지역들도 다 소문이미지?안좋은 학교야?
20:12 l 조회 7
이태원 클럽앞 쓰레기봉투
20:12 l 조회 6
릴스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당
20:11 l 조회 5
임산부 익 있어??1
20:11 l 조회 9
엘베에서 애기가 나 무섭다고 엄마뒤에 숨음ㅜ
20:11 l 조회 7
병원 일 하게 되니까 사람혐오 심해진다
20:11 l 조회 5
민음사 김민경 곧 퇴사할 거 같음3
20:11 l 조회 24
아빠랑 어릴땐 안친했는데 커서 친해진 사람있어??2
20:11 l 조회 9
정수리랑 여기저기 머리 숱 엄청 많은데 양쪽 귀 위쪽만
20:11 l 조회 3
헬스 트레이너들 회원들 많이 만나지..?1
20:11 l 조회 8
인스타하다 현타옴
20:10 l 조회 17
여자 5만원대선물 뭐줄까 3
20:10 l 조회 11
내 인스타 알고리즘
20:10 l 조회 14
케이패스 원래 이런거야??2
20:09 l 조회 23
짝남 요즘 자기 여친이랑 소원? 해졌다는데...4
20:09 l 조회 22
렌탈 이거 60개월동안 매달 돈을 내야됰다는 거야?3
20:09 l 조회 17
내가 서비스직은 진짜 안맞구나 느낀 포인트
20:09 l 조회 17
사회생활 잘하는방법 이라고 함7
20:08 l 조회 68
헤어지고 재회 연락은 언제하는데 좋아?2
20:0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