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도 내가 지 좋아하는 거 알고 있어근데 내가 술먹고 집에 늦게 들어가서 씻자마자 잤거든?본인한테 얘기 안 했다고 밤새 17통이나 전화하고 화내는데 왜 이러는 거야?나랑 사귈 마음은 없을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