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
친구 예뻐서 평소에도  어딜 가든 남자들이 항상 표정이 밝고 어케든 뭐라고 더 해주려는 느낌이랄까 엄청 친절함 근데 얘랑 이번에 같이 알바 시작했는데 남자손님 대놓고 말 거는 사람들은 거의 없는데 힐끗거리고 얘가 응대하면 갑자기 웃고 그냥 뭔가 느낌이 얘 보려고 일부러 찾아오는 느낌임.. 착각이라기엔 그 직감이 느껴짐 예쁜애들은 대충 뭔 느낌이지 알듯 여자애들이 아이돌 따라다니면서 꺄 잘생겼다 이러는 거처럼 남자들도 저런 행동을 하구나 싶어서 뭔가 신기하고 귀여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자기 동선 깨서 시간 돈 쓰면서 자주 찾아오는 게 신기해 나쁜 뜻은 아님 ㅋㅋ 너 남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ㅋㅋㅋㅋ 친한 남사친들이 나한테 어느 카페 알바생 예뻐서 회사 동료들이랑 매일 같이 죽치고 가서 앉아 있다고 말해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번호딸생각은 안 한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쎄다 거기까진 안 물어봄 그냥 웃겨서 웃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 카페 사장임이 개이득이네 그 알바가 일하러 와준 덕분에 매출 올라가자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집 근처에 있는 카페 남자 알바생 개존잘인데 볼 때마다 신인류 같아서 무슨 맘인지도 이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 닮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남자 알바생? 투어스 느낌 나긴 함 얼굴 개작고 키 크고 하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신유? 도훈?
엄청 잘생겼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 중간 어딘가를 닮았어 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ㄷㄷ 둘이 완전 다른 거 같은데 어케 중간을 딞았지 ㅋㅋ 장사 잘더ㅣ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스벅이라 장사는 원래 잘 됨.. 그 알바생 땜에 잘 되는지는 몰겟음 도훈처럼 생겼는데 피부가 하얘서 신유인가도 싶음 솔직히 잘 모르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친구가 진짜 말도안되게 예쁜건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함 물론 뭐 작업하는 겸사겸사긴 하겠지만 그것만 치면 솔직히 카페야 전국에 깔린 거라.. 얘 볼 겸 일부러 오는 게 분명해보이는 손님만 10명은 될거같음 못해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면 그렇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제로 그렇게행동하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카페는이쁜이 보러가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ㄱ.런 남자들 믾아?
사귀는 것도 아닌데 ㄹㅇ 그냥 예뻐서 얼둘 보면 기분 좋아져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웃어주는거보러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해가 안가네 사귀는거도 아닌데 보러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왕이면 마인드인듯
어차피 커피맛이야 거기서 거기고 어차피 어디서든 작업 해도 상관 없으면 이쁜 사람 있는데가 좋가 이런 마린드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미팅 가는 느낌이지 않을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장님한테 주차 가능한지 물어봐도될까?
20:07 l 조회 3
주식때매 우울해서 일 안잡힘
20:07 l 조회 2
너네도 현실이랑 다른 친구 있어?
20:07 l 조회 5
차 끓일때 전기포트 써도되니
20:07 l 조회 3
울엄마 장례식에 언니 전남친이 왔는데 남친이랑 그걸로 싸웠다는데
20:07 l 조회 4
졸업하고 인턴하는 사람도 많니?
20:07 l 조회 2
나 다이어트 성공 원동력 지금보면 너무 오타쿠같음
20:06 l 조회 5
킹받는 폰케이스 골라줘 ㅈㅂㅈㅂ3
20:06 l 조회 13
직화제육 vs 옛날피자
20:06 l 조회 2
본인표출 헤헤 언니 진상부린 결과 40 1
20:06 l 조회 23
본인표출 눈썹문신 짝짝이 환불2
20:06 l 조회 10
매트립 좋아하는 익들앙 추천좀
20:05 l 조회 3
주변에 갓생친구 많은 익인들아 갓생러들 다 24살에 취준 마니함? 3
20:05 l 조회 8
갤럭시 업데이트하고 카메러 소리 이거 뭐애????6
20:04 l 조회 8
5천원 날린거 어떻게 생각해? 6
20:04 l 조회 23
요즘 인스타에 배라 케이크 많이 보여가지고1
20:04 l 조회 17
이거 카리나 안경 정보 멀까..1
20:04 l 조회 24
나 첫회사에서 솔직히 일 잘 못했는데 2
20:04 l 조회 18
야근하고 이제 집 가려고하는데 웰케 귀찮냐ㅋㅋ
20:03 l 조회 2
채팅신점 해볼까5
20:0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6